한 개그맨들이 하는 유튜브에서 소개 되었던 장소 가격대비 맛이 좋다고하여 카페들렸다가 저녁 장소 선정!

주차자리는 없어 인근에 주차하고 걸어서 진입!

 

메뉴판 짬뽕유명

짬뽕이 맛있다고 해서 왔지만 짜장면이 삐질까바 주문해줘야하고 이를 탕수육이 중재해줘야하니깐 세트2번으로 주문했음!

탕수육

진짜 리얼리티로 사진찍어서 올림... 튀김 부스러기도 있고 그냥 평범한 중식집 주문이 밀렸는지.. 중국집은 빠르다는 느낌이 있는데 나오는 속도는 나의 몸무게 처럼 느렸었음..

 

야채를 간장 겨자 소스만들어서 찍어드세요.
거의 다먹은 탕수육 세트

 

옆 테이블이랑 주문 차이가 5분 이상 났는데. 동시에 같이 탕수육이 나옴.. (같이 조리 들어간듯 옆 테이블 양이 많아보였던거 기분탓인가 ..)

그리고 탕수육 반이상 먹었는데 이후에 짜장면 짬뽕이 나옴 !!!

 

맛평가

짬뽕 - 홍합이 상당히 많아서 하나하나 까다보니깐 손목아팠음 야채로 많고 속재료가 넉넉하게 아주 좋았음. 겨자 간장 소스에 찍어 먹으니깐 맛있다. 가격도 7천원이면 아주 착한거같다. 면발은 흔한 면발인데 굵기 않고 탄력있어서 먹기 좋은 흔면이고 국물은 야채 베이스 국물에 해산물로 나와 걸쭉함 보다는 깔끔한 느낌이 강했다. 전반적으로 가성비 좋은 짬뽕이였다.

 

짜장면 - 고소한 짜장면 아까 말한 면이 얇아 소스도 잘 베어 있고 고소한 맛이 강한 짜장면이였다. 좋았음 전반적인 베이스가 튼튼했음.

 

탕수육 - 그냥 흔한 맛 생각하는 그맛 고기보단 튀김옷이 많은 맛 무난 무난한 맛이였다. 탕수육 소스는 약간 신경 쓰셔서 과일을 아끼지 않고 넣어 새콤달콤 맛이 강하다.

 

 

한줄평

바뻐서 그러셨겠지만, 서빙이 느리고 주방이랑 홀이랑 말을 툭툭뱉어서 기다리고 먹는 내내 신경이 계속 쓰임...

맛이나 모든면에서 괜찮은 음식점인거 같고 집 근처에 있었으면 짬뽕먹으러 자주 갔을꺼 같음 다음에는 탕수육은 안시키고 짜장면 짬뽕 먹으러 가면 가성비 맛집일꺼 같다 ㅋㅋ

 

 

 

+ Recent posts